본문 바로가기

murmur

[GM 다이어트] Day 5 : 고기 + 토마토 먹기

첫날 기준 3.8lb (1.72kg) 감량. 드디어 고기!! 먹는다. 기다리던 날이지만, 의외로 이날 무너지는 경우도 많을듯. 여태 밍밍한 과일, 채소 쪼가리들을 먹다가 제대로 된 익힌 음식이 들어가는 순간, 한꺼번에 우르르 무너져서 마구마구 처묵처묵하는 본연의 나의 모습으로 돌아갈수도 있다. 


Day 5 : 쇠고기 또는 닭고기(300~500g) & 토마토(6개) 먹는날



Breakfast : 스테이크, 양파마늘볶음 & 토마토

늦잠을 잤다. 어젠 진짜 괴로왔던 하루다. 자정넘어서 결국 아몬드 한주먹 줏어먹고, 한참을 들척이다가 잠이 들었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물한컵 마시고 고기 먹을 준비한다. 소금, 후추 간을 해서 스테이크 굽고, 양파와 마늘 슬라이드 볶아서 곁들였다. 야채를 먹는 날은 아니지만, 고기에 양파나 마늘.. 그런걸 같이 먹고 싶다. 며칠만에 먹은 솔리드한 음식이라 그런지.. 먹고나서 위장이 살짝 땡긴다.



Lunch : 메뉴는 아침과 동일. 늦잠으로 아침을 늦게 먹다보니, 점심도 늦어졌다. 스테이크가 좀 더 지방이 많은 부분이라 더 맛있었다. 역시 고기는 맛있구나....



Between : 커피한잔 마시자. 점점 사진찍는 데 흥미를 잃어간다. 확실히 고기를 먹어줬더니, 포만감도 오래가고 군것질 생각도 덜하다. 


Dinner : 메뉴는 아침과 점심과 동일.


Exercise : 무. 뻔뻔하게.. 또 낼로 미룬다. 낼 아침에 수영가서 두배로 빡시게 할거임.